뭐 할지 고민이신가요?
메디컬시즌
병원이 어떻게 계획하느냐에 따라 성수기로 보낼 수도 비성수기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.
-

봄·여름·가을·겨울에 따른
계절별 이벤트
-

지역별 니즈에 맞는
지역 맞춤 이벤트
-

새롭게 떠오르는 검색에 맞춘
검색추이 이벤트
-

새로 도입하는 장비에 대한
신규도입 이벤트
-

월별 환자들에 맞춰진
월별 이벤트
-

잠깐이지만 확실하게
게릴라 이벤트
이벤트 및
광고를 진행할 때에 우리 병원만의 시그니처 시술을 중점으로 병원 홍보를 원한다면 해당 시술포함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싶지만
바쁜 일정으로 인해 기획 및 디자인 제작에 대해서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원장님, 실장님들의 수고를 덜어 더 편하게 병원 브랜딩 이벤트를 완성해보세요.
병원의 홍보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이벤트 기획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
프로모션을 통해 병원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환자의 소통을 활성화하며 지역 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.
이벤트 및
개인 모델을 가지고 있는 병원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 의료적인 부분에 위법하지 않도록 안전한 의료뷰티만을 사용하여 이벤트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따로 유료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다양한 모델, 폰트, 디자인을 활요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