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90%가 본다는
유튜브 마케팅
안전한 병원, 유튜브 브랜딩화
유튜브 사용자 수는 4,183만명으로 대한민국 인구 중 90%가까이 사용하며 총 사용 시간 또한 13억 8천만 시간으로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중입니다. 남녀노소 모두에게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유튜브는 이제 광고 마케팅의 성지가 되었습니다.
하지만 유능한 플랫폼이라고 불리는 유튜브도 병원 마케팅과 접목하게 되면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. 실제로 광고를 시작할 때에 고려해야 할 병원 브랜딩과 한정적인 시간 내에 의료법에 적합한 정보전달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.
이렇게 까다로운 병원광고, TR컨설팅과 함께 해보세요
각 병원이 가지고 있는 장점은 부각시키고 시그니처 질환을 치료하고자 하는 등의 타겟층의 니즈를 세분화하여 그에 걸맞는 방향으로 과정을 진행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.
이를 위해 TR컨설팅은 처음 기회부터 촬영 및 편집, 유튜브 스킨 제작 및 썸네일까지 최대한의 원장님들의 수고를 덜어드릴 수 있도록 하며 편안한 소통의 창구를 열어드리는 유튜브를 만들어 드리고자 합니다.
소비자와 브랜드 사이의 연결고리가 되는 유튜브 마케팅이기에
진행단계에서부터 체계적으로 신경써서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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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튜브 채널개설
운영 콘셉트 설정 및 메뉴 디자인 커스터 마이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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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튜브 채널관리
기획 및 영상편집 후 썸네일 제작과 함께 업로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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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랫폼 연계
영상을 유튜브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으로 활용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