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장 친숙한 사이트
네이버 블로그 마케팅
환자들이 검색할 만한 키워드를 선별하여 블로그 VIEW 탭 영역 상품,
검색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반영되는 스마트블록 상품,
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는 브랜딩 상품으로 나누어 진행
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등
다양한 SNS 마케팅
타겟이 될 수 있는 유저들을 분석한 후 그에 걸맞는 컨텐츠들로 유입을
확장시킬 수 있는 상품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넓히고 싶으신 경우에
주로 사용하며,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렛폼의 고려 후 진행
특정 키워드 검색 시
브랜드를 노출하는 검색 광고
각 병원에 맞는 1:1 컨설팅으로 광고 진행 시 톡톡한 효과를 볼 수 있는
키워드로 구성, 시즌이나 이슈, 세부 키워드 등 다양하게 파악하여 현재
트랜드에 걸맞는 키워드 광고를 제시
언론사와의 제휴를 통해
신임이 가는 언론 보도 마케팅
공신력 있는 기사들로 내원을 생각하는 환자에게 병원에 대한 높은
선임을 드릴 수 있으며, 그 동안 쌓은 탄탄한 실려과 노하우에 관한
안내를 보다 체계적으로 진행하도록 보도 자료 송출
병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
공고히 하는
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을 통해 환자들이 접속 시 원하는 정보를 보다
빠르고 편리하게 제공 받으실 수 있도록 하며, 트랜드에 맞춘
디자인으로 세련된 홍보 효과를 높이는 마케팅
누가에게나 쉽게 노출될 수 있는
영상 유튜브 마케팅
남녀노소 모두가 편하게 찾는 플랫폼 유튜브를 활용하여 유튜브의
채널 개설부터 채널을 관리하는 과정에 더불어 페이스북, 블로그처럼
다양한 플랫폼과도 수월히 연계되는 마케팅